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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원]온라인 사용자 등록 신청서(학원 강사채용 및 해임통보시)
부서명 평생교육건강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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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온라인민원서비스 신청방법안내.hwp
온라인사용자등록신청서.hwp
미리보기 바로듣기 온라인사용자 등록신청서.hwp
내용

 

학원 온라인 민원서비스신청 방법 안내

 

추진배경 및 목적

- 학원업무의 온라인화로 업무효율성 제고 및 민원인 편익 증진

- 행정 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

- 학원 민원업무의 온라인화에 따른 방문 최소화, 첨부서류 감축으로 비용 절감

 

대상업무

- 강사 채용 및 해임 통보

 

시행시기

- 2011. 10. 01부터 실시

 

민원서비스 신청 대상자

- 학원장 또는 학원장이 지정한 온라인 사용자

 

민원서비스 신청 방법

1) 대국민 서비스(나이스) 접속( noimage )후 학원민원서비스

2) 학원민원서비스-(우측 상단) 로그인

3) 원장님의 성명/ 주민번호 입력 후 (개인용)공인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4) 학원관련민원 강사채용등록/강사해임통보

5) 강사 기본 정보 입력 후 채용통보 및 해임통보 클릭

강사학력정보에 입력시 [학교/학과/졸업년도 또는 학위번호] 기재

 

 

강사 채용/해임은 15일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원장님이 강사의 졸업증명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회신을 받은 서류를 통해 강사기본 정보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다음 서류를 팩스(F.02-2213-8085) 또는 메일(dblifelong@sen.go.kr)로 보내주셔야 등록완료 됩니다.

- 강사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3개월 이내 최종학력증명서 등)

-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회신서 (평생직업교육학원 제외)

외국인 강사, 내국인강사 중 외국대학교 졸업한 강사에 대한 채용통보 및 해임통보는 기존 방식대로 통보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동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 2210-1267)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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