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육행정서비스 헌장
우리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신속 정확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고객 누구에게나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친절과 공정을 바탕으로 최대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민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게습니다.
ㆍ2017.02.31. 개정ㆍ2015.02.26 개정ㆍ2011.7.01 개정ㆍ2007.7.20 개정ㆍ2005.11.15 개정ㆍ2002.9.14 개정ㆍ2000.7.18 제정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ㆍ정확ㆍ공정 하게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단정한 외모와 청렴한 마음 가짐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양심과 공직윤리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여 맑은 동부교육을 실현하겠습니다.
우리는 민원처리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리 하였을 경우에 이를 즉시 시정함과 동시에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으며, 항상 겸손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동부교육행정서비스 헌장